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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지니스창업

인스타광고 마케팅 성공을 위한 해외사례 8개

by 플레이스투고 2021. 7. 12.

Instagram이 시작된 이래로 플랫폼은

소셜 미디어 참여를 재정의했습니다.

이제는 경쟁이 치열하고 성공이 점점 어려워 짐에 따라 정복하려는 궁극적인 마케팅 필수요소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Instagram 마케팅으로 번성한다는 것은 수백만 달러를 타거나 게시물을 공유하기 위해 가장 유명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이 아닙니다. 오히려 올바른 대상 고객에게 인상을주기 위해보다 미묘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이 기술을 완벽하게 익힌 사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우리 중 누구라도 엄청난 통찰력을 얻을 수있는 8 가지 Instagram홍보 마케팅 성공 사례가 있습니다.


카일리 제너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소셜 미디어 가족은 젊은 억만 장자 Kylie Jenner의 형태로

최신 스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2 살의 나이는 유리한 상황에서 태어 났지만

Kylie Cosmetics는 혼잡 한 시장을 뚫고 3 년 만에 10세로 상승했습니다.

그 성공의 한 부분은 Kylie가 인스 타 그램 에 스토리와 실감 나는 대화 형 게시물을 혼합하여 개인의 손길 을 갖도록하는 데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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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스타그램마케팅 성공사례


레고

작년 왕실의 결혼식을 기억하십니까? 이 행사는 2018 년 5 월에 가장 많이 진행된 글로벌 이벤트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레고는 지구상에서 어떤 관계가 있었습니까? 결국, 그것은 장난감 블록을 판매하는 브랜드 일뿐입니다. 회사가 항상 중요한 사건을 재구성하는 데 앞장서 왔기 때문 입니다.

트렌드 해시 태그 #RoyalWedding을 사용하여 레고는 시그니처 블록 으로

렌더링 된 행사를 묘사 한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

현재까지 150,000 회 이상의 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면 레고가 마케팅 금을 강타했다고해도 안전합니다. 다른 사람들을위한 교훈은 Instagram에서 수반되는 비주얼과 함께 자신 만의 이벤트를 만들어 이미 유행하는 세계 이벤트를 피기 백하는 것입니다.


RENT THE RUNWAY

특히 패션 브랜드 인 경우 제품 업데이트는 항상 사용자에게 지루합니다. 그러나 고객에게 이를 알리는 것이 필요하므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이미지로 채워진 방식으로 타임 라인에 어떻게 맞출 수 있습니까? 인기있는 패션 렌탈 브랜드 Rent the Runway 는 사용자 의견을 포착하고 눈에 띄게 게시하여 업데이트를 강조 표시하고 캡션 섹션을 통해 짧고 매력적이고 재치있는 방식으로 더 많은 제품 세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정확하게 이루어졌습니다. 현명한 정보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경우 평범한 정보를 매력적인 비주얼로 전환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예입니다.


조나단 자 달리

Jonathan Jadali 는 8,000 명 이상의 추종자들과 함께 " 인플 루 언서 "라는 타이틀을 획득 할 수있는 충분한 acolytes를 자랑 할뿐만 아니라 전문성과 지능으로 뒷받침하는 소수의 개인 Insta 브랜드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2 세의 자영업 주식 상인 인 Jadali는 초기 암호화 붐에 Bitcoin에 투자하고 나중에 모든 암호화 자산을 판매함으로써 수백만 달러의 가치를 창출했습니다. Jadali와 그와 같은 다른 많은 영향을 미치는 사람들은 지금 당장 분노하지만 Jadali의 길을 따라 갈망이있는 사람은 누구나 열정을 따르는 것 이상의 일을해야합니다. 또한 공예품을 Insta 세계에 전시하는 방법도 배워야합니다. 다시 말해, 전략이 일상 생활에서 구체적인 결과와 공유 가능한 콘텐츠로 이어진 방식을 설명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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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 모터스

당신의 다른 세계 자동차의 게임 화 된 버전을 운전하는 것보다 낫습니까? Tesla Motors는 개발자 Vector Unit과 제휴하여 Tesla 자동차를 게임 인 Beach Buggy Racing 2 에 통합함으로써 정확히 그렇게했습니다 . Tesla의 Instagram에 업로드 된 프로모션 비디오 는 거의 2 백만 회에 달했습니다. 여기서 교훈은 분명합니다. 대안 적 포로를 쉽게 식별하고 타겟팅 할 수있는 틈새 파트너십을 찾으십시오.

 


에어 비앤비

대부분의 마케팅 담당자는 단일 게시물에 대해 바이러스 성으로 전환하여 수백만 건의 견해를 얻는 것이 잘못이라고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배당금을 가져다 주지만 꾸준하고 관련성있는 영향력을 유지하는 사람들로부터 배워야합니다. 에어 비앤비 는 그러한 혁신적인 회사 중 하나이며, 인스 타 그램 타임 라인은 우리가 세계 탐험의 날을 꿈꾸며 살아 가도록합니다. 이 브랜드는 전 세계의 다양한 에어 비앤비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사용자 제작 콘텐츠를 제공하므로 더 많은 것을 갈망하는 인상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냅니다. 타임 라인은 아름답고 치료 적이지만 모든 단일 게시물에 대해 꾸준한 참여 흐름을 생성합니다. 이는 하나의 히트 경이를 목표로하는 것보다 서비스 기반 브랜드를위한 훨씬 더 나은 전략입니다.


나이키

Nike 보다 인기있는 스니커즈를 만드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 물론 Insta의 기술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습니까? 정답은 그렇습니다. 이 회사는 최근 출시 될 새로운 React 신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위한 훌륭한 전략을 마련했습니다. 찬양 캠페인은 A가 베개, 스프링과 스폰지, 그것의 보편적 인 편안함을 전달하는 독특한 방식의 상단에 배치 된 그 반작용 기능. Nike는 보완적인 제품 출시 비디오가 업로드되면 궁극적으로 2018 년 가장 많이 본 포스트 인 700 만 회에 도달하여이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구축 및 관련성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협회.


국제 크리켓 협의회 (ICC)

올해 크리켓 월드컵 (CWC)은 최근 영국에서 열렸으며, 현장에서의 행동이 자리를 차지하는 동안 ICC의 미지근한 Insta 프로파일을 밝게 한 것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 토너먼트의 부업에 세 팬과 함께 인도 타격 감각 Virat Kohli 의 사진 . 170 만 명이 넘는이 영화는 ICC의 CWC Insta-highlights의 스타 출연자입니다. 여기서의 교훈은 감정의 힘과 감정이 경계를 넘어갈 수있는 방법을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Instagram의 새로운 추가 사항에 관계없이 독창성은 8 가지 경우에서 제외되는 것처럼 플랫폼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입니다. 따라서 청중을 이해하고 추구하는 데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참여는 숫자가 아니라 사용자의 관심을 끄는 정도에 의해 정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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